카카오 VX, ‘스마트홈트’에서 전문 트레이너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시작
카카오 VX, ‘스마트홈트’에서 전문 트레이너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시작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2.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골퍼들을 위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25일부터 시작한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홈트 고객 중 골프 이용자들의 이용내역을 분석한 오리지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이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KLPGA, KPGA에 소속된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함상규, 김성환 코치가 ‘비거리 늘리기 트레이닝’, ‘스윙 오류 솔루션’ 등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홈트’ 신규 가입자들은 한시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정기 구독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트’는 2021년 1월 한 달간 이용자 수(MAU)가 전년 동월 대비 약 254% 증가했다. 또한,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98%, 운동 프로그램 완료 수는 약 4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언택트 시대 대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LG 유플러스 IPTV 내 ‘스마트홈트’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