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겨울용 골프용품 선물용으로도 인기만점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겨울용 골프용품 선물용으로도 인기만점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2.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을 선물할까.

골프마니아를 둔 자녀들은 연말연시에 크게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골프용품을 준비하면 된다.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상대적으로 많은 부모님 세대에게 선물하기 좋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가 다수 출시되며 실용성까지 갖춘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발 맞춰 김사랑의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젊은 감각의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다운은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연말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겨울에도 라운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요즘 같은 시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남성 컨피던스 캐주얼 중량 다운’은 퀼팅 선이 드러나지 않는 코트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운 제품이다. 두께감이 있는 중량 점퍼임에도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체온 유지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목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양털 디테일로 젊은 감각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다.

‘여성 컨피던스 중량 후드 다운’은 독특한 투톤 배색이 잘록한 허리 라인 연출을 도와주는 중량 다운 점퍼다. 후드에 폭스 퍼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경량 소재와 구스 다운을 활용해 보온 기능을 유지하면서 경량성을 강화했다. 추운 필드에서 다운을 벗지 않고 스윙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어깨와 겨드랑이 부분에 액션 밴드를 설계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컬러는 네이비 단독으로 출시됐다.

‘남성 ELITE 피레티 성조기 풀오버’는 와이드앵글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인 엘리트 라인 제품으로 이탈리아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 콜라보 한 제품이다. 팔 부분에 피레티와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성용도 함께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스카이블루, 화이트, 블랙 세 가지다.

‘여성 컨피던스 컬러블록 워딩 풀오버’는 와이드앵글 레터링을 활용한 유니크한 사선 배색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풀오버다. 사선 디자인이 시선을 분산해 보디라인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컬러는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추운 날씨와 딱딱하게 얼거나 굳은 그린으로 인해 다치기 쉬운 겨울 라운딩에서는 골프웨어만큼이나 골프화 선택이 중요하다. 하체를 단단하게 지지하면서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접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두루 갖춘 골프화를 선택해야 한다.

‘남성 코어 엑스’는 스윙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남성용 골프화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스윙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탄성과 쿠션감을 극대화한 미드솔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의 바깥쪽과 뒤꿈치 부분에는 발 안쪽보다 딱딱한 파일론을 사용해 스윙 시 체중 이동으로 인해 몸이 한쪽으로 기우는 스웨이 현상을 방지한다.

스파이크 대신 밑창에 고무를 조각해 발에 가해지는 피로감을 덜어내면서도 견고한 접지력은 유지해 안정감 있는 스윙이 가능하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착용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스타일리시한 배색과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어우러지는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코디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