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겨울철 골프웨어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감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겨울철 골프웨어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2.2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이드앵글, 기장과 충전재, 디자인 달리 한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 선보이며 겨울 공략
- 최상의 경기력 보장하는 퍼포먼스 다운, 일상 활용도 높은 코트형 다운, 슬림한 다운 베스트와 씬다운 등

[골프경제신문]골프는 혹한기에도 야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로 복장 선택이 그 날의 경기력을 좌우한다. 따라서 한파에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움직임이 둔해지지 않기 위해서는 아우터를 잘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골퍼들이 활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장과 디자인, 소재, 두께 등을 달리한 다양한 라인업의 아우터를 선보였다.

엘리트(ELITE) 플렉스 다운은 이탈리아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 협업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엘리트 라인 제품이다. 와이드앵글과 피레티 로고를 활용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 엘리트 플렉스 다운은 고주파 기법으로 볼록하게 세긴 피레티 레터링이 포인트인 다운 제품이다. 등판에 체온을 최대 5도 높이는 발열 안감인 킵 히트 소재를 적용했으며, 제품 안쪽에 핫팩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옆구리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저지 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여성 엘리트 플렉스 다운은 옆구리와 허리의 배색 디자인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겨울용 다운이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을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남성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등판에 발열 안감을 사용하고 핫팩 수납 공간을 구성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등판 레터링으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더했으며, 컬러는 오프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코트형 다운은 코트 디자인에 다운 재킷의 보온성이 합쳐진 제품이다. 다운에 코트를 접목한 캐주얼한 디자인과 하체를 덮는 기장으로 라운딩은 물론 각종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두루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남성 컨피던스 코트형 헤비 다운은 엉덩이까지 덮는 긴 기장임에도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얼굴 전체를 넉넉하게 덮어주는 후드와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 디자인으로 겨울철 외부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 얼굴과 귀까지 보호할 수 있다.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됐으며, 심플한 외관으로 코디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여성 컨피던스 폭스 퍼(FOX FUR) 코트형 롱다운은 퀼팅선이 드러나지 않아 코트처럼 착용 가능한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후드의 폭스 퍼 장식이 돋보이는 다운이다.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롱패딩 기장으로 보온성을 강화했고, 바람이 들고 나기 쉬운 소매 부분에 별도의 끝단 처리를 통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다운 하단에 단추를 배치해 하체를 덮는 긴 기장임에도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블랙 컬러로만 출시됐으며, 안감의 배색을 달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다운 베스트와 씬다운은 두꺼운 옷차림 때문에 운동성이 떨어지는 것을 염려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구스 다운의 따뜻한 보온성은 살리되 가볍고 얇아 활동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레이어드가 가능하다.

여성 WL 컴포트 스윙다운 베스트는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스윙 시 움직임이 큰 팔과 옆구리 부분에는 저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등판 발열 안감과 구스 다운을 활용해 라운딩과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몸을 가볍고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W’ 라인을 형상화한 절개선 디자인이 몸매를 날씬하게 보정하는 효과를 제공하며, 얇은 베스트 제품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라이트 핑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남성 HSS 리버시블 씬다운은 다운 솜털을 특수 기술로 압축해 원단 형식으로 개발한 ‘씬다운’ 기술을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신개념 다운 제품이다. 드러나는 겉면과 스포티한 저지 안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재킷 형태로 실용도 역시 우수하다.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돼 RDS 인증을 받아 유통계 ‘친환경 바람’에 부합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컬러는 네이비와 블랙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