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GK 골프아카데미, 골프 레슨 전용 앱 개발
JNGK 골프아카데미, 골프 레슨 전용 앱 개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2.2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잭니클라우스 아카데미에서 'JNGK 골프아카데미'로 새출발
JNGK 골프아카데미 전용 앱
JNGK 골프아카데미 전용 앱

[골프경제신문]

JNGK 골프아카데미(대표 윤흥범)가 레슨 예약과 고객 스윙분석 동영상 관리 골프레슨 전용 앱을 개발했다.

'JNGK 골프아카데미'는 지난 7월 20년 동안 운영한 잭니클라우스 아카데미에서 이름을 바꿔 새 출발한 국내 최대 골프아카데미 전문기업으로 워커힐호텔과 세종필드골프클럽 골프센터 4개와 골프아카데미 11개를 운영하고 있다.

JNGK는 자체 국내 브랜드 출범을 계기로 한국을 대표하는 K골프 아카데미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20년 동안 구축해 왔던 JNGK 고유 레슨시스템에 고객관리 시스템 등을 연동하여 고객의 레슨만족도 향상과 아카데미가 입점해 있는 골프연습장의 운영에 획기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골프아카데미 전용 앱을 개발했다.

JNGK 골프아카데미 전용 앱은 레슨 고객이 초기 레슨 상담에서부터 레슨 진행과정, 레슨 스케줄 예약, 본인 레슨동영상 검색, 골프정보 검색, 데이터 분류를 통한 다양한 정보 활용 등을 할 수 있고, 레슨프로와 관리자에게는 고객 예약관리와 상품관리 및 고객 데이터 관리 등 아카데미 운영에 획기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JNGK는 타 아카데미와 차별화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레슨시스템, V1 스윙분석기, 4D모션 시뮬레이션 스윙분석기를 도입하여 독자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국내 남녀 프로골퍼와 아마추어 골퍼에게 교육해왔다. 2021년에는 최첨단 스윙구질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를 소속프로 전원에게 지급해 더욱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레슨 시스템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