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마스크전문기업 디스산업과 업무협약 체결
KPGA, 마스크전문기업 디스산업과 업무협약 체결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한종윤 상근부회장과 디스산업 정홍준 대표이사(우측)
KPGA 한종윤 상근부회장과 디스산업 정홍준 대표이사(우측)

[골프경제신문]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구자철)가 25일 경기 성남 KPGA 사무실에서 디스산업(대표이사 정홍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스산업㈜이 생산하고 유통하는 KF80, KF94 황사 방역 마스크 숨프리(SUMFREE)와 덴탈 마스크 웰즈(WELLS)는 KPGA 공식 마스크로 선정됐다.

특히 숨프리 마스크는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여러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고 숨쉬기 편한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 달 유럽 안전 인증 규격(CE)과 미국 FDA 등록까지 완료한 디스산업의 대표 제품이다. 

디스산업의 정홍준 대표는 “K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국민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을 하지 않는 그 순간까지 최상의 품질로 안전한 마스크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개인 방역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PGA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 KPGA와 디스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은 “KPGA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한 디스산업 정홍준 대표님과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디스산업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좋은 제품만을 생산한다는 강한 소신으로 철학을 생산’하는 디스산업은 1998년 11월 설립됐으며 2016년 디스산업 연구소를 개소한 뒤 마스크 제품의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