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KPGA 오픈, 제주지역 어린이 위해 기부금 전달
 비즈플레이 KPGA 오픈, 제주지역 어린이 위해 기부금 전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0.2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부금 전달식, 석창규 비즈플레이 회장과 김희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 본부장 참석
- 1라운드부터 4라운드 동안 18홀에 채리티 존 운영, 금액 적립하여 기부금 운용
-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000만원 전달 완료 …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전하고자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이사 석창규)는 2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제주 제주시 타미우스골프앤빌리지 우즈-레이크코스(파72, 6982야드)에서 열린 비즈플레이 오픈 KPGA 코리안투어 채리티 존을 통해 모인 금액으로 진행됐다.

비즈플레이 채러티 존은 18홀에 마련돼 1라운드부터 4라운드동안 채러티 존에 볼이 떨어질때마다 20만원씩을 적립해 기부금으로 운용했다.

1라운드에는 240만원, 2라운드에는 누적 540만원이, 마지막 3라운드에는 누적 860만원이 적립됐다. 비즈플레이는 이를 기념해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키로 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석창규 비즈플레이 회장, 김희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 본부장이 참석했다.

비즈플레이는 채리티 존에 모인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제주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쓰인다.

이번 KPGA 코리안투어 개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기업의 종이영수증을 전자적증빙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도입하면 종이영수증을 보관하거나 풀칠할 필요가 없는 비대면 서비스로 기업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최근 영수증 누적처리 건수 1억건을 돌파했고, 중견·대기업 고객 1300개 이상을 확보했다.

비즈플레이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1사 1촌 자매결연 △조현정 장학재단 후원 △캄보디아 HRD센터 후원 △예술작가 성장 후원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의 첫 KPGA 개최에 많은 골퍼분들의 도움으로 채리티 존에 금액이 모이게 됐다”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된 금액이 비즈플레이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