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골프교습가' 양찬국 스카이72 헤드프로, '스코어 확 줄이는' 1일 수강생 모집
'국민골프교습가' 양찬국 스카이72 헤드프로, '스코어 확 줄이는' 1일 수강생 모집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4.1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골프레인지에 '원데이골프스쿨' 오픈
드림레인지
드림골프레인지

하루에 얼마나 기술을 늘리고, 타수를 줄일 수 있을까. 그 해답을 '국민골프교습가'로 잘 알려진 양찬국 스카이72 헤드프로(일명 양싸부)가 제시한다.

양 프로가 국내 처음으로 '원 데이 골프 스쿨'을 연다.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의 드림 골프 레인지에서 문을 연 '원 데이 골프스쿨'은 하루에 끝내는 것으로 스윙 분석을 비롯해 스윙 교정과 훈련. 퍼팅과 벙커 샷. 어프로치의 쇼트게임을 배우고 익힌다. 점심 식사 뒤에 듄스 코스로 9홀 필드 레슨을 받거나 스카이 72 정규 코스에서 필드 레슨을 받게 된다. 

드림레인지 퍼팅장
드림골프레인지 연습그린

1주일에 목요일과 토요일, 이틀간 하루 2~3명만 예약제로 받아서 가르친다. A/S는 평생 무료다.

양찬국 프로는 "믿음을 주시면 책임을 지겠다는 정신은 철저한 '예약제'로, 하루 단 2~3명의 '정원제'에, 평생 무료 A/S를 약속하는 '책임제'의 골프 레슨"이라며 "아무리해도 타수가 줄지 않거나 미래지향적인 주니어들도 레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레슨비는 하루 8시간 1인당 50만원이다. 

양찬국 프로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졸업후 대학교수 및 골프해설위원으로 활약했다. 특히 골프불모지인 우즈베키스탄에 골프협회와 대회를 만들고, 골프감독도 맡고 있다.

드림레인지는 아시아 최대 타석과 길이를 가진 메머드골프연습장이며, 드림듄스는 실전 연습하기에 최적의 골프환경을 갖추고 있다.

드림레인지
아시아 최대를 자랑하는 드림골프레인지 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