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WAAC), 후원선수 이보미의 ‘와키미어’ 스웨터 출시
왁(WAAC), 후원선수 이보미의 ‘와키미어’ 스웨터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0.16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미
이보미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골프웨어도 도톰한 것이 필요한 계절이다.

때맞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이보미 선수와 함께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스웨터 ‘와키미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와키미어’는 왁의 캐릭터 ‘와키’와 ‘캐시미어’의 합성어로, 왁 시즌 테마를 그래픽으로 적용한 라인이다.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 겨울 시즌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다. 

이보미가 착용한 와키미어는 왁의 시그너처 심볼 와키를 아트웍으로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아이템과 데일리 웨어로 매치하기 좋다. 이보미는 화사한 민트 컬러 니트와 브라운 계열의 ‘코듀로이 랩형 큐롯스커트’를 매치해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높였다. 특히 남녀 함께 코스 위의 커플룩으로 연출 가능하며 여성은 블랙, 레드, 민트 3가지 컬러, 남성은 베이지와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한 와키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을 타깃으로 와키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아이템도 볼 수 있다. 카키-핑크, 레드-블랙 등 컬러 배색이 들어가 모노톤의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보미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4승을 기록한 뒤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둔 최고의 인기 스타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짱구는 못말려’에도 등장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이보미 프로는 항상 웃는 얼굴에 친절한 경기 매너, 빼어난 패션감각으로 일본에서도 베스트 드레서에 선정된 바 있다.   

왁은 ‘와키미어’ 출시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코오롱몰에서 진행한다. 18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이보미 프로 싸인 드라이버 커버 및 싸인 모자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