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아가일 패턴 재해석한 ‘와가일’ 패턴 풀오버 출시
와이드앵글, 아가일 패턴 재해석한 ‘와가일’ 패턴 풀오버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10.07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이드앵글, ‘아가일’ 패턴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와가일’ 패턴 풀오버 출시
- 민트, 레드 등의 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와이드앵글만의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을 완성
- 고기능성 소재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 자랑,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드에서 겸용 가능

김사랑의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대표 디자인인 ‘아가일’ 패턴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와가일(W.A가일)’ 패턴 풀오버를 출시했다.

‘와가일(W.A가일)’은 더블유(W)와 에이(A)를 결합해 생성되는 패턴인 ‘아가일’ 패턴을 와이드앵글만의 패턴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다. 민트, 레드 등의 컬러를 포인트로 와이드앵글만의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골프룩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 와가일 모티브 라운드 풀오버’는 역동적이면서도 기하학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라운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여성 와가일 모티브 반넥 스웨터’는 과감한 패턴과 세련된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목을 감싸는 반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 와가일 모티브 라운드 풀오버’와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어 커플 라운드를 즐기는 젊은 골퍼들에게도 제격이다. 

‘여성 와가일 모티브 보더 풀오버’는 가슴 부분 패턴과 등판 부분 로고 등으로 디테일을 더한 풀오버다. 전판 네이비 컬러에 핑크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만 살린 디자인으로 셔츠나 겉옷과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동시에 다양한 컬러의 큐롯은 물론 청바지, 면바지 등과 코디하는 것도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담당자는 “화려하고 밝은 컬러가 주를 이루는 여름옷과 달리, 가을에는 어두운 컬러로 스타일링을 하는 경우가 있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다”며 “가을철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패턴 아이템은 필드 위에서의 필수 아이템으로, 와이드앵글만의 ‘와가일’ 패턴 풀오버와 함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