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클럽 나인브릿지 입점...골프장 마케팅 강화
페어라이어, 클럽 나인브릿지 입점...골프장 마케팅 강화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9.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크스ㆍ아난티 남해ㆍ이스트밸리도 입점 계약
-압구정 현대ㆍ갤러리아 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진행

[골프경제신문]

여성 골프의류 전문 브랜드 페어라이어가 최근 제주도 서귀포시 클럽나인브릿지에 입점했다.

클럽 나인브릿지는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매거진’이 발표한 2020~2021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명문 골프장이다.
지난해는 국내 골프장 처음으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 더 CJ컵을 개최하기도 했다.


페어라이어는 또 이달 핀크스GC(제주도 서귀포)와 입점 계약을 마쳤고, 아난티 남해CC(경남 남해)와 이스트벨리CC(경기도 광주)도 올해 하반기 입점을 앞두고 있다. 페어라이어는 이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명품관 웨스트 3층에서 열리는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연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페어라이어 앵클 삭스를 선물로 준다.


한편 2017년 국내 첫 여성 골프의류로 론칭한 페어라이어는 SNS와 백화점 팝업스토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젊은 감각의 골프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