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스리, KLPGA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공식협찬
닥터에스리, KLPGA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공식협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8.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에 공식스폰서로 참여한 닥터에스리 앞에서 고진영이 티샷하고 있다.

[골프경제신문]

더마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에스리가 7월 30일부터 나흘동안 제주 세인트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KLPGA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했다.

닥터에스리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닥터에스리 피지컬 톤업 선블럭’ '다지워터' '클렌징 파우더' '이드라 수딩마스크' 4종을 제공했다.

닥터에스리 선블럭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으로 피부에 스트레스를 줄 가능성이 있는 화학 자외선 흡수제 성분을 배제해 땀이 흘러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경기 중 자외선에 노출된 선수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SPF50+ PA++++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주며 톤-업 효과로 특히 여성의 경우 화장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의 톤을 자연스럽게 올려준다.

'닥터에스리 다지워터'와 '닥터에스리 클렌징 파우더'는 경기 후 선크림, 메이크업 등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에센스 30g이 함유된 얼려 쓰는 마스크팩 '닥터에스리 이드라 수딩마스크'는 자외선으로 상기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어 선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닥터에스리는 2000년 이성낙 가천대 명예총장이 브랜드 런칭 이후 20여 년간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라인과 100% 무기자외선차단제 선크림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더마화장품 브랜드다.

2015년부터 남자 프로농구팀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메인 스폰서로 협찬하고 있으며 프로 골퍼, 프로 서퍼, 치어리더 등 각종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 선수들과 ‘팀닥터에스리’를 운용하며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선수들의 피부를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닥터에스리 제품을 받은 김자영2.
닥터에스리 제품을 받은 김자영2.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