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CC, 난치병 어린이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이벤트 진행
파주CC, 난치병 어린이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7.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CC
파주CC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컨트리클럽이 오는 8월 3일부터 12일간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파주CC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해마다 참여자가 늘면서 연례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파주CC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팀별 1만원을 적립하고, 참여팀의 이름으로 비영리 단체인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클럽하우스 앞에서 진행되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라운드를 종료한 팀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이후에는 기부 명단, 참가 사진, 기부 내역, 기부증 등을 참가자 동의를 받고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참가자에게 공유한다.

파주CC는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에딩거 생맥주 이벤트, 혹서기 반바지 플레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마련됐다.

파주컨트리클럽 관계자는 “여름철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와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했다”라며 “무더운 여름, 짜릿한 시원함과 동시에 난치병 어린이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CC는 2017년 KMH그룹에 인수된 후 조경과 시설에 대한 투자로 경기 북부 최고의 프리미엄 대중제 골프장 거듭났다. 

KMH그룹은 파주외에 신라, 떼제베, 파가니카CC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