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연, 유투브채널 '유소연, 유티처' 오픈
유소연, 유투브채널 '유소연, 유티처' 오픈
  • 윤경진 전문기자
  • 승인 2020.07.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연
유소연

미국 등 5개국에서 내셔널 타이틀 우승컵을 획득한 유소연(30ㆍ메디힐)이 유튜브 채널(https://youtu.be/PGiwk4tqn4s)을 개설했다.

유소연은 29일 론칭한 유튜브 채널 '유소연, 유티쳐'을 통해 그동안 골프 선수로서 쌓아온 노하우는 물론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아마추어들이 보다 쉽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슨 영상을 공유할 계획이다. 

유소연은 채널 런칭과 관련 "그동안 SNS를 통해 소통해 오면서 많은 분들이 시합에서 보여지는 강한 모습 이외에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을 많이 좋아해 주셨다고 생각한다"며 "골프선수 유소연, 그리고 인간 유소연의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좀더 친근하게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유튜브채널을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소연은 그동안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유명 코치들과 함께 스윙을 연구해 왔으며 이 모든 과정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기록해 왔다. 이러한 노하우도 팬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투어 중 에피소드를 담은 개인 브이로그와 각 대회 골프장의 특색과 공략법도 같이 공유할 예정이다. 해외 투어 생활이 궁금했던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소연은 28일 기아차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한 상금 2억5000만원을 전액 기부했다. 윤경진=뉴욕특파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