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 중원CC, 9홀 코스내 도로공사 입찰
충북 충주 중원CC, 9홀 코스내 도로공사 입찰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7.1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충주시 중원컨트리클럽(27홀)이 긴급 카트도로 아스팔트 포장공사에 대해 입찰 공고를 실시했다.

포장공사는 고구려 코스 9홀이다. 공사기간은 8월3~7일이다.

공사내용은 고구려 코스 9홀 아스팔트 포장 덧씌우기로 카트도로 물구배 배수계획, 맨홀주변은 절삭 후 덧씌우기 포장, 거리표시 미터 도색, 급경사지역 전체 미끄럼방지 설치 등이다. 

입찰은 오는 23일 11시. 

입찰방법은 일반경쟁입찰로 방문접수 및 우편으로 접수한다.

이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다.

입찰참가 자격은 포장공사(0021)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 조에 따라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7 등록업체로 한다.

현장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입찰자격이 있기 때문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자격이 없으며 낙찰대상에서 제외된다.

입찰공고일 기준 입찰참가자의 기업신용평가 등급 이상인 업체 BB. 

입찰참가 신청서류는 입찰참가 신청서 당상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입찰용 개월 이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일시 사용인감계 제출, 입찰인 위임장 대표자 참석 불가시, 세부 공사내역서 및 견적서류, 신용평가서, 실적 증명서 등이다.

낙찰자 결정방법은 입찰집행 후 낙찰 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는 않는다. 적격심사 대상자 중 순위업체는 우리 회사의 통보에 의거 일 이내 적 , 1 3 격심사 서류를 제출해야 하고 심사결과 부적격의 경우 차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