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CC, 24일 반바지 캠페인 골프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남양주CC, 24일 반바지 캠페인 골프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7.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CC
남양주CC

라미드 호텔 & 리조트 그룹 계열사인 9홀 퍼블릭 코스 남양주CC(본부장 이태호)에서 오는 24일부터 반반지 캠페인 골프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샷건제 신페리오 방식으로 1부 시간인 오전 6시부터 오전 8시7분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예치금 회원, 일반 고객, 조인방 참여 고객이다. 그린피와 카트비가 합쳐 6만9000원이다. 대회 신청은 전화 문의 및 조인방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경기도 남양주 오남읍에 위치한 남양주 CC는 9홀 퍼블릭으로, 특별한 조경을 설치해 야간 라운드에서 대낮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남양주의 조명은 세계적인 스포츠조명 전문업체 ‘머스코’가 30년 조도설계경험을 바탕으로 고안한 골프장 환경에 최적의 세밀한 조명설계에 의한 시설이다. 골퍼가 가장 쾌적하면서도 티샷 및 퍼팅 시 주간과 별 차이 없는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티잉 그라운드와 그린지역의 조도를 대폭 높였다. 아울러 페어웨이 역시 전반적으로 밝은 느낌을 갖도록 조정했다. 

남양주 이태호 본부장은 "국내 처음으로 남양주CC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과 사랑을 환원하는 행사"라며 "라미드 그룹 또한 고객 분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미드그룹은 남양주CC를 비롯해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 이천 미란다 호텔, 빅토리아호텔, 양평 TPC 골프클럽, 의성 엠스클럽, 버드우드GC, 동백스포랜드 등 다수의 호텔과 골프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