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매장 관리 효율성 높인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골프존파크, 매장 관리 효율성 높인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7.08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가맹점 경영주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매장 관리 서비스인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은 룸 전원제어, 고객 셀프 결제, 체크인 등이 가능하다.

적은 인원으로 매장 관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룸 전원 제어 기능은 POS를 통해 매장의 룸 내 전원기기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룸별 제어는 물론 출근과 퇴근 모드를 통해 상황별 매장 관리가 용이하다.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직접 체크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키오스크 시스템를 도입해 고객 대기시간을 줄이고 매장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