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무더위 날릴 여름 슬리브리스 출시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무더위 날릴 여름 슬리브리스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6.2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 여름 기록적 더위 예고에 스타일리시한 슬리브리스 아이템 활용법 공개
- 패턴과 리본 등 포인트 디자인으로 시선 분산해 부담없이 시원한 슬리브리스 셔츠 제안
- 냉감 기능 살리고 몸매 보정해주는 슬리브리스 여름 스웨터도 함께 소개

올 여름 기록적 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김사랑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디자인에 패턴과 리본 장식 등을 포인트로 적용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또한,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하면서도 더위에 대비한 기능성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성 로타 콜라보 빅패턴 슬리브리스’는 빅 패턴으로 시각적인 청량감을 더하는 데다 시선을 분산시켜 한층 슬림한 느낌이 연출 가능한 민소매 아이템이다. 로타쿨혼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로, 같은 패턴 스커트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층 시원함을 더한 이 제품은 블루와 핑크 두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여성 리본장식 슬리브리스’는 탈부착 가능한 리본에 포인트를 더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슬리브리스 제품이다. 로타쿨혼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등판과 리본의 맵시 있는 포인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강연 터치의 청량감 있는 아이스 코튼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 강하다. 청량한 민트와 세련된 네이비 색상이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조직믹스 하이넥 슬리브리스’는 부분적으로 원단을 믹스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신축성은 물론 시원한 냉감소재까지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솔리드 컬러로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한 이 제품은 블랙, 라이트 블루 두 컬러로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이밖에 심플한 디자인에 청량감 있는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은 물론 몸매 라인을 정리하는데 용이한 ‘슬리브리스 여름 스웨터’도 선보였다.

와이드앵글 전용진 마케팅 본부장은 “슬리브리스는 입는 이는 물론 보는 이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대표 아이템으로, 다양한 코디까지 가능해 활용도 역시 높다”며 “특히, 노출이 망설여졌던 소비자들도 올 여름에는 패턴과 리본 장식 등 포인트 디자인으로 시선을 분산시키고, 슬림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와이드앵글 슬리브리스로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여름 필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