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새 거리측정기 CL2 출시... 4일 저녁 네이버 N골프 라이브 론칭
보이스캐디, 새 거리측정기 CL2 출시... 4일 저녁 네이버 N골프 라이브 론칭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6.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가 신제품 CL2를 골프용품 최초로 4일 저녁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네이버 N 골프와 함께 디지털 론칭을 기획한 보이스캐디는 4일 저녁 8시 30분부터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실제 사용기와 제품 기능을 골프 인플루언서가 직접 소개한다.

보이스캐디 CL2는‘스타일리쉬 콤팩트 레이저’ 컨셉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로 측정 속도가 빠르고 콤팩트하다. 두가지 컬러의 OLED를 적용, 야간 라운드에서도 선명하게 목표물을 측정할 수 있으며, 한국지형에 정확한 V-알고리즘으로 어떤 코스에서도 정확한 보정거리를 안내한다. V- 알고리즘은PGA와 LPGA 선수들의 실측 샷 데이터를 기반으로, 거리별 공의 탄도와 랜딩 각도에 따라 공이 구르는 정도가 달라지는 골프의 특성을 반영해 개발했다.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도 이날 함께 소개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를 통해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3%를 적립해주고, 보이스캐디 CL2와 SL2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케슬러 아이웨어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임희정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를 5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