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골프,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실시
엑스골프,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실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6.03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예약 서비스 회사 엑스골프(XGOLF·대표 조성준)가 여름철을 맞아 2020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을 시행한다. 골프 진입 장벽을 낮추고 골프 문화 대중화를 위해 엑스골프가 7년째 시행하는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골프장은 시행 첫해인 2014년 10개소에서 올해 약 190여개소로 크게 늘었다.

7월 말까지 반바지 라운드를 마친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릭슨 보스턴백, 골프공, 엑스골프 제휴 300여개 골프장을 매일 3팀까지 예약 가능한 총무회원 6개월권 등을 선물한다. 또 각 골프장에 비치된 올바른 반바지 착용법 홍보물과 함께 인증 사진과 이용 후기를 남기면 50명을 뽑아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반바지 라운드 허용 골프장은 엑스골프 인터넷 홈페이지 내 '반바지 아이콘'이 붙은 골프장 명칭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엑스골프는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외에도 캐디 마스크 착용, 연습장 내 반려견 쉼터 운영 등 새로운 골프 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XGOLF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XGOLF를 이용하는 골퍼들이 보다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 190여 개 골프장과 함께 '2020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을 실시한다”라며 “반바지 라운드뿐 아니라 앞으로도 XGOLF는 골프의 진입장벽은 낮추고 대중화를 위해 여러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