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5월 28일~ 31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2020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5월 28일~ 31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5.26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부산에 찾아온다. 2020년 부산 및 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벡스코에서 “2020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이 개최된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20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 출동, 국내외 약 6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더골프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윙팡은 타겟이벤트를 진행하여 정해진 타겟에 볼이 안착될 시 점수에 따라 골프공 또는 고급 골프티 세트를 증정하며 미국골프지도자연맹(USGTF) 소속인 김유근 프로는 장타레슨을 1일 2차례 진행하여 비거리에 관한 고민 해결의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더골프쇼 사무국에서 준비한 골프용품 경매 이벤트는 캘러웨이 빅버사 드라이버, 풋조이 골프화, 가정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파이골프,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등의 골프용품을 1,000원~10,000부터 시작하는 즉석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더골프쇼” 밴드만 가입해도 볼마커를 증정하고 주중50명, 주말100명의 관람객에게 Z1골프공 1슬립을 선착순경품으로 증정 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0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며 SNS한정 경품이벤트도 실시하여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된 마이스산업과 골프시장 활성화에 기여 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는 운영방침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