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2020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골프존,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2020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5.2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25일부터 6월 21일까지 3억 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린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요 내용은 유현주, 박결, 윤채영, 김하늘 등 총 4명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 선수와 함께하는 팀별 비거리 대항전이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중부CC)와 B코스(더 골프클럽)의 18홀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팀이 지정된다.

팀 지정 이후 각 팀의 유저가 기록한 누적 비거리를 활용해 릴레이 팔도 한바퀴, 대결 팀 누적 비거리, 도전 우리 팀 비거리 TOP3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 팔도 한바퀴 이벤트는 각 5개의 미션 지점(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에 도달한 유저에게 SK매직 식기세척기, 삼성 무풍 에어컨, LG 75인치 UHD TV,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명의 KLPGA 프로 이벤트 지점에 도달한 유저에게는 금 10돈을 증정한다. 대회 종료 시까지의 누적 비거리 TOP 3팀과 주 단위 팀별 누적 비거리 TOP 3인에게 경품을 지급해 팀·개인별 다양한 비거리 대항전이 진행된다.

이벤트 시상 외에도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홀인원 이벤트 등 일반 회원, 실력 회원, 가맹점 경영주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시상이 마련된다.

올해는 총 3000만 원 규모의 시상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지역 최강전 시즌1'도 열린다. 지역 최강전은 팔도 페스티벌에서 기록한 팔도 스코어 상위 80개 매장을 대상으로, 예선을 통해 상위 16개 매장이 본선에 진출해 16강 토너먼트 형식의 단판 승부로 최강 매장을 가린다.

팔도페스티벌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팔도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