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와이드앵글, 올 여름을 그린을 잡을 컬러는 '노랑'
김사랑의 와이드앵글, 올 여름을 그린을 잡을 컬러는 '노랑'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5.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 컬러와 옐로우 컬러 조합으로 세련된 컬러 콤비 연출
-W.ICE 소재 적용해 최상의 냉감 기능 제공, 세련된 디자인도 장점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기능성 소재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

'올 여름 그린은 노랑으로 승부한다~' 

김사랑의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는 냉감 기능 소재를 사용하고 그레이 컬러와 옐로우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했다.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는 여름 필드에서 기능성,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로 컬러와 디자인으로 시각적 효과를 주고 스윙과 퍼팅 등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남성 컨피던스 반팔 티셔츠’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는 등 경기력 향상에 기여한다. 등판과 소매 일부에 옐로우 컬러 메쉬 소재를 활용해 냉감 기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 소매반전 카라 티셔츠’는 전체 옐로우 컬러에 소매부분에 그레이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주어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연출해주면서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허리라인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흡습속건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여름 라운드에서 땀이 차는 것을 방지했다. 

‘여성 프린트 보더 하이넥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기하학패턴을 사용하고 옐로우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준 하이넥 스타일이다. 여기에 옐로우 컬러 큐롯을 매치해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와이드앵글 전용진 마케팅 본부장은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는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고안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바탕으로 컬러와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독보적인 냉감 기능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와이드앵글의 신제품 ‘옐로우 엑센트 시리즈’와 함께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