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냉감골프웨어 바이탈 네온 컬러 핫섬머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냉감골프웨어 바이탈 네온 컬러 핫섬머 컬렉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5.2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냉감효과가 뛰어난 여름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웨어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 기능성과 새로운 컬러의 2020 핫섬머 핫 섬머 컬렉션이다. 올해의 트렌디한 ‘강렬한 네온(VITAL NEON)’ 컬러를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본격적인 여름 라운드에 앞서 매년 5월 섬머 시즌에 맞춰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최고의 쾌적함을 선사하고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시즈널 어패럴 제품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핫섬머 컬렉션’은 올해 초에 출시된 2020 S/S 제품과는 달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0 핫섬머 컬렉션은 심플하게 떨어지는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톡톡 튀는 매력과 생기발랄한 네온(형광) 컬러를 적용했다. 

이번 2020 핫섬머 컬렉션의 핵심 컬러는 네온 핑크, 네온 그린, 네온 오렌지, 스카이 블루이다. 이번 컬렉션은 시각적으로 확실하게 청량한 느낌을 전달하는 발랄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에는 상의와 하의 컬러를 동일한 컬러로 매치해 원피스 같은 투피스 연출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여러 액세서리와 함께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동반자와는 색다른 코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만의 고기능성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들이 적용됐다. 먼저, 편안한 여름 라운드를 위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끈적임없이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터치감의 냉감 소재와 흡한속건 저지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바람이 잘 통할 수 있도록 펀칭 디자인과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특히, 땀이 잘 차는 겨드랑이, 팔 부분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통기 기능을 녹여내 타이틀리스트만의 차별화된 디테일을 겸비했다.

타이틀리스트의 2020 핫섬머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상의, 하의, 모자, 양말 액세서리 제품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