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퍼포먼스 극대화한 ‘홍순상 프로 라인’ 론칭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퍼포먼스 극대화한 ‘홍순상 프로 라인’ 론칭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5.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순상
홍순상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이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회 대표인 홍순상과 함께 ‘홍순상 프로 라인’을 론칭한다.  

‘홍순상 프로 라인’은 홍 프로의 이니셜을 딴 로고를 사용하고 실제 홍 프로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제공한다.

상반기에는 무더운 여름 라운드를 겨냥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반팔과 긴팔 티셔츠를 메인으로 출시하고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HSS 버티컬라인 냉감 긴팔 티셔츠’는 와이드앵글의 냉감 기술력을 집약한 W.ICE 소재를 적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기능성 소재로 퍼포먼스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HSS 버티컬라인 반팔 티셔츠’는 HSS 시그니쳐 세로 바 디자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네이비, 레드,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됐다. ‘HSS 시그니쳐 포인트 반팔 티셔츠’는 팔 부분 홍순상 프로 시그니쳐 로고로 디테일을 더했다. 레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이다.

와이드앵글 전용진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홍순상 프로 라인’은 후원 선수인 홍순상 프로의 세심한 피드백과 와이드앵글의 우수한 기술력이 조화를 이룬 최상의 퍼포먼스 라인이다”며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골프웨어를 고민중인 골퍼라면 홍순상 프로 라인 제품으로 향상된 경기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