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으로 필드가자' 티스캐너 각종 이벤트 진행
'만원으로 필드가자' 티스캐너 각종 이벤트 진행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20.04.06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4월 한 달간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8일, 22일 오후 1-2시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1만 원으로 골프장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8곳(안성W, 안성H, 선산,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푸른솔포천, 세븐밸리, 다산베아채, 센추리21, 더플레이어스,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4개 골프장의 18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골퍼를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달 30일까지 1회 혹은 1팀 이상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카스코우드(2명), 보이스캐디 T2A(5명) , 그린피 할인권 2만 원권(100명)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앱과 홈페이지에 그동안 방문했던 골프장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리뷰왕'도 열린다.

4월 한 달간 기존 방문했던 골프장의 후기를 남긴 티스캐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결제 제휴 골프장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티스캐너를 통해 이벤트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 1만 원권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골프장은 마에스트로, 사우스스프링스, 양주, 여주신라, 해솔리아, 오션비치, 코스카, 더플레이어스, 힐드로사이 등 총 34곳이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딩을 떠나려는 골퍼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회사인 '골프존'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에 속해 있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국내 16개소, 해외 3개소를 포함해 국내외 19개소 골프장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