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클럽 마제스티, 50년 역사상 최초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골프클럽 마제스티, 50년 역사상 최초 프로모션 진행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3.3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오X 여성용 클럽
프레스티지오X 여성용 클럽

마제스티 골프 코리아(대표이사 김재욱)가 마제스티 일본의 지분 100% 인수하며 한국기업으로 재탄생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제스티 골프가 전제품 라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갖는 것은 50년 역사상 처음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9일부터 5월17일까지. 서브라임S(SUBLIME S), 프레스티지오 X(PRESTIGO X), 로열(ROYALE) 컨퀘스트 블랙(CONQUEST BK), 셔틀골드(SHUTTLE GOLD) 제품을 구매한 뒤 마제스티 골프 홈페이지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정품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드라이버와 아이언구매고객에게 제품 모델과 구매 아이템에 따라 우드 또는 유틸리티, 퍼터가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제스티 로열 풀세트
마제스티 로열 풀세트

마제스티골프는 이미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가에서 프리미엄 골프클럽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도 1, 2위를 다투고 있다. 

한국기업으로 재탄생한 마제스티골프는 지난 3월 3040대를 위한 컨퀘스트 블랙(CONQUEST BK)의 성공적인 런칭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첫 신호탄을 날렸다

마제스티 골프 코리아 김재욱 대표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의 선두주자인 마제스티골프가 한국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작과 글로벌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마제스티 고객을 위한 첫 이벤트로 많은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제스티 골프(MAJESTY Golf)
MAJESTY Golf는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소재개발과 차별화된 외관으로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글로벌 명품 골프 클럽 브랜드. 지난 50년간 독자적인 클럽 개발 시스템으로 반발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반발 헤드에서 세계 선두로서 개발하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골프 클럽 넘버원(NO.1) 브랜드이자 미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