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골프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골프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3.1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 시작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티스캐너에 따르면 이벤트는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이 있다.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는 18일 오후 1-2시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시행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의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권 받기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을 지급하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메뉴를 선택하면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12월 31일까지는 '리워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구간별로 도달할 때마다 누적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회 달성 시 1만 원 그린피 할인권, 3회 달성 시 3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5회 달성 시 5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0회 달성 시 10만 원 그린피 할인권, 20회 달성 시 24만 원 상당의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를 시작하는 초급자부터 베테랑 골퍼까지 쉽고 간편하게 골프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과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