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2020년에도 XGOLF 브랜드 홍보모델
유현주, 2020년에도 XGOLF 브랜드 홍보모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3.1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GOLF, 유현주선수 홍보모델 촬영 컷 공개

[골프경제신문]

골프 부킹서비스 XGOLF (대표 조성준)가 브랜드 홍보 모델 유현주(26)의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유현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XGOLF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XGOLF 홍보모델 촬영은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2019년 XGOLF 홍보모델로 발탁된 이후, 올해로 2년째 활동하게 된 유현주는 촬영 내내 프로 모델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해 현장 스텝들의 극찬을 받았다. 골프웨어 대신 흰 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유현주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소녀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청순미를 발산했다.

유현주는 “2019년에 이어 올해도 XGOLF와 호흡을 맞춰 기쁘다”면서, XGOLF 얼굴로 올시즌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로 데뷔한 유현주는 지난해 열린 투어 시드에 통과해 3년만에 KLPGA정큐투어 복귀를 앞두고 있다.

한편 XGOLF는 8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로 골프연습장 프랜차이즈 및 광고, 골프 전시회 주최 등 다양한 골프사업을 진행 중이다. XGOLF와 유현주가 함께한 화보는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유튜브에서는 유현주의 통통 튀는 촬영장 메이킹 영상과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성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