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경기 여주 이포CC, 신입 및 경력 캐디 모집
[구인]경기 여주 이포CC, 신입 및 경력 캐디 모집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3.15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CC
이포CC

경기 여주의 이포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성원)에서 신입 및 경력 캐디를 수시로 모집한다.

캐디피는 13만원이다. 

회사 자체 보험과 카트가 보험에 가입돼 있다. 기숙사는 2인1실이다. 원룸형식으로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실을 사용한다. 유스호스텔은 TV, 냉장고, 에어컨, 옷장을 구비하고 있다. 기숙사 요금은 월 5000원이고, 각방 전기세를 부담해야 한다.

골프장까지 도보로 15분, 차로 5분 걸린다. 구내 식당을 이용할 수 있다. 근무용품 을 제공하며 우수보조원은 해외연수, 장기근속자는 시상하고, 매달 우수조를 선발해 시상 및 회식비를 지급한다. 근무 후 라운드가 가능하다.

학력은 한국 국적의 고졸이상으로 여성에 한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ipo0@hanmail.net)로 접수한다. 

1992년 개장한 이포는 울창한 숲속 깊숙히 자리잡고 있으며 청정 호수 금사호와 형형색색의 야생화가 절경을 이루는 풍광을 자랑한다. 특히, 이포는 바른마음(正心), 바른말(正言), 바른행동(正行) 등 운영철학으로 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해졌다. 제1, 2중부고속도로 및 성남-장호원간 자동차도로(초월IC)와 연결 되어있는 제2영동고속도로 흥천이포IC로 나오면 4분이내 골프장에 도착할 수 있다. 

중부고속도로 동서울톨게이트에서 24분, 성남-장호원자동차도로 성남IC에서 26분이 소요된다. 또한, 강북과 강동지역에서도 중부내륙고속도로를 이용해 북여주IC로 나오면 30분대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