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골프, KPGA 이재경&김태훈 VS 김태우&함정우 '웰뱅 위너스컵'...3일 밤 10시30분
JTBC골프, KPGA 이재경&김태훈 VS 김태우&함정우 '웰뱅 위너스컵'...3일 밤 10시30분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3.03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경과 김태훈(우측)
이재경과 김태훈(우측)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위너들의 특급 이벤트가 열린다.

JTBC골프(대표이사 표종호)는 2020 웰컴저축은행 웰뱅 위너스컵 2라운드 B그룹 2경기가 3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이번 경기는 양 팀 웰뱅 위너스 컵 역대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며 치열한 각축전을 펼쳤다.

이번 경기는 국가대표 출신 4명의 선수가 한 자리에 모여 대결을 펼쳤다. 실력이 검증 된 만큼 뛰어난 기량으로 마지막까지 명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김태우와 함정우(우측)
김태우와 함정우(우측)

김태훈과 김태우는 예선1라운드 같은 팀이었으나 패배를 맞보며 현재 0점인 가운데 2라운드에서 상대팀으로 격돌했다. 김태훈과 한 팀을 이룬 김재경은 ‘오늘도 김태우가 실수를 좀 해주면 이길 것 같다.’ 김태훈 역시 ‘김태우가 상대편이라 위안이 된다’며 인터뷰를 했는데, 그렇다면 1라운드 경기력 저조했던 김태우가 오늘 경기 결과의 키 포인트는 무엇일까.

하지만 국가대표 시절 합숙도 같이 했던 함정우와 김태우는 찰떡 호흡으로 상대팀을 놀라게 했다.  함정우의 뛰어난 쇼트 게임 능력 그리고 김태우의 달라진 모습. 7홀 연속 버디까지.! 그러나 김태훈 이재경 역시 만만치 않은 실력! 양 팀 토탈 14개의 버디를 쏟아내며 명승부를 펼친 가운데 과연 우승은 어느 팀이 차지하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