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 마스터바니 에디션...장이근, 이수민, 유현주, 강지선 2020 SS 화보 공개
크리스에프앤씨 마스터바니 에디션...장이근, 이수민, 유현주, 강지선 2020 SS 화보 공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2.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주, 장이근, 이수민, 강지선 골프화보 공개!
유현주
유현주

크리스에프앤씨(대표이사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이 후원 프로골퍼와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이번 화보는 2020 활약을 예고하는 '섹시아이콘' 유현주(26ㆍ골든블루)’, 드림투어 상금 순위로 정규투어에 입성한 '루키' 강지선(24ㆍ삼천리), 코리안투어와 아시안투어를 오가며 활동하는 장이근(27ㆍ신한금융그룹), 지난 시즌 상금왕 이수민(27ㆍ스릭슨) 등 4명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선수 모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스윙 동작을 응용해 생동감 있는 포즈를 선보이는 등 골프웨어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3년째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화보를 함께한 유현주, 장이근은 전문모델 뺨치는 능숙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현장관계자들의 찬사를 끌어내기도 했다.

이번 화보는 마스터바니 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NS에서는 유현주의 간단한 몸매 관리 비법 영상을 비롯 절친 인터뷰, 거짓말 탐지기 게임 등 대회장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스터바니 에디션은 이번 시즌 블랙,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기능성과 퍼포먼스를 강조한 네오스포츠 컬렉션과 컬러 블로킹, MBE 패턴 등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룩킹을 제안하는 젠 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