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가람&권성열 VS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JTBC골프, 25일 밤 10시30분
전가람&권성열 VS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JTBC골프, 25일 밤 10시30분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2.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챔피언스 서바이벌 ‘2020 웰컴저축은행 웰뱅 위너스컵’
왼쪽부터 전가람, 권성열, 이수민, 맹동섭. 사진=JTBC골프
왼쪽부터 전가람, 권성열, 이수민, 맹동섭. 사진=JTBC골프

‘공격형’ 전가람&권성열 VS ‘안전형’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 승자는?

JTBC골프(대표이사 표종호)가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위너들의 특급 이벤트인 2020 웰컴저축은행 웰뱅 위너스컵 2라운드 A그룹 2경기를 오는 25일 밤 10시30분 방송한다. 이번 경기는 상반된 성향을 지닌 팀 대결로 각 팀이 경기를 풀어가는 모습 역시 전혀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1라운드 최대 점수인 8점을 얻어 현재 A그룹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는 권성열과 4점을 획득한 이수민. 반면 전가람과 맹동섭은 아직 승점을 얻지 못해 0점인 상태. A,B 각 그룹 상위 4명씩만 본선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0점인 두 선수에게는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권성열과 이수민은 상대적으로 여유 있지만, 파트너 전가람과 맹동섭의 0점 탈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승점을 쌓아 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같은 팀을 이룬 권성열과 전가람은 모두 공격적인 성향을 갖고 있다. 공격과 공격이 만나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으나 경기 초반 권성열과 전가람의 팀워크가 불안불안하다.

이를 잘 간파한 맹동섭과 이수민! 무리하지 않는 안전 위주의 플레이로 기선제압에 들어갔다. 6번 홀부터 내리 세 홀을 따오며 분위기 굳히기에 돌입. 하지만 여기서 쉽게 무너질 권성열 전가람이 아니다! 서서히 팀워크를 맞춰가며 12번 홀부터 반격에 나서기 시작하는데...

전가람과 권성열은 반전의 분위기를 이어 역전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경기 결과는 25일 밤 10시30분 JTBC골프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