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스핀으로 스코어 줄여주는 큐스타투어(Q-STAR TOUR) 볼 출시
스릭슨, 스핀으로 스코어 줄여주는 큐스타투어(Q-STAR TOUR) 볼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2.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급 최대 코어로 부드러운 타구감, 비거리 동시만족
- 신소재 SeRM® 적용한 가장 얇은 스킨으로 놀라운 스핀양 제공

'스핀이 스코어를 바꾼다?' 사실일까. 스핀에 초점을 맞춰 스릭슨이 새로운 골프볼을 내놓고 골퍼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아마추어를 위한 투어 스핀 퍼포먼스를 가진 큐스타투어(Q-STAR TOUR) 볼을 출시한다. 

2020년 신제품 큐스타투어 볼은 중상급자들에게 폭발적인 비거리를 낼 수 있게 해주며 프로처럼 그린에 세울 수 있는 투어 스핀 퍼포먼스를 가진 볼이라는 것이 던롭측 설명이다. 

3피스 구조와 우레탄 커버로 제작된 이 볼의 가장 큰 특징은 페스트 레이어 코어(Fast Layer Core)기술이다.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의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가는 구성으로 동급(소프트 3피스 볼) 대비 가장 낮은 컴프레션과 최대 코어 크기로 제작 되었다. 그 결과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뛰어난 비거리 낸다는 것이다. 

특히 이 볼의 커버에는 고분자 소재인 세럼(SeRM®)을 사용했다. 세럼은 스핀 스킨 코팅으로 내구성이 향상되고, 그린 공략 시 스핀 성능을 향상시켜 아마추어들에게 일관성 있는 쇼트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한다. 또한 새로운 측면 스탬핑은 퍼트 시, 안정적인 얼라인먼트에 도움이 되며 바람에 강한 338딤플을 적용해 롱게임도 좋다.

큐스타투어 볼은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2가지 색상으로 출되며, 3피스 우레탄 커버 소프트 볼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