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 디 아너스-룩스타워 등 '설캉스' 특별이벤트
경주 블루원, 디 아너스-룩스타워 등 '설캉스' 특별이벤트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20.01.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너스 클럽하우스

골프&레저전문기업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디아너스CC, 워터파크, 룩스타워, 콘도 등 전 업장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경북 경주 디아너스는 설 연휴인(24~27일까지 비회원을 대상으로 그린피를 할인해 준다. 설날인 25일만 휴장한다.   

콘도(36평 패밀리, 45평 프라이빗)는 23일 투숙객에 한해 1실당 2만원의 룩스타워 할인 쿠펀을 제공한다. 

워터파크는 오는 27일까지 스마트예약자에 한하여 소인은 1만원 특가로 입장할 수 있다 

룩스타워는 고객할인이벤트를 2월말까지 다양하게 진행한다.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는 오는 27일까지 모든 고객을 투숙객과 동일한 요금을 적용해 소인 주중8000원, 주말1만원, 보호자 1인 무료다.

베이커리(BBS)에서는 2월말까지 딸기페스티벌 특선메뉴를 판매한다. 뷔페레스토랑 더브리즈는 24~27일까지 설특선 메뉴로 뷔페를 준비한다.

카페&바 131라운지는 이달 말까지 특선 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준비해 고객들을 맞는다. 이번 설 연휴는 4일간으로 날씨는 비교적 포근하나 비소식이 예보돼 있다.

디아너스 이호섭 이사는 "자녀들의 물놀이와 키즈카 페에서의 재롱을 보고 어른들을 모시고 맛있는 뷔페음식으로 정겹고 행복한 추 억을 만드는 ‘설캉스’의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디아너스에서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면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