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골프예약, '골프명언' 남기기 백일장 이벤트...오는 2월16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골프명언' 남기기 백일장 이벤트...오는 2월16일까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1.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 게시판 내 ‘골프 명언’ 댓글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다채로운 골프용품 및 라이언 트로피 특별 시상

'명언도 남기고, 상품도 타고~'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0일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하는 새로운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의 ‘골프 명언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깨백’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앱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골프 명언’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올려준 ‘골프명언’을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게시판 내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수상작은 3월 13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등 각 부문별로 다채로운 시상을 진행해, 최근 골퍼들의 ‘잇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과 ‘모찌 숄더백’, 특별 제작된 ‘라이언 트로피’ 등 풍성한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 회원들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골프명언’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직접 창작한 명언, 기존 유명 골프명언의 패러디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은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해 예약, 결제, 실시간 교통 안내까지 한 번에 실행하는 원스톱 골프 예약 서비스다. 지난 2019년 6월 정식 출시 이후 앱 다운로드 수 50만 돌파, 200여 곳의 제휴골프장을 보유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식회사 카카오 VX(kakaoVX)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는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하는 새로운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카카오프렌즈 IP 기반의 골프용품인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을 통해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통합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크린골프 대표 브랜드인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을 보유한 스크린 골프 점유율 2위 기업으로 골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업계 최초, 스크린 골프에 캐릭터를 등장시키는 등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