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20 신제품 구성 클럽 렌탈 서비스
테일러메이드, 2020 신제품 구성 클럽 렌탈 서비스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1.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테일러메이드가 롯데렌탈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렛폼 ‘묘미(MYOMEE)’와 손잡고 골프클럽 렌탈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와 묘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렌탈서비스의 제품 구성은 2020 신제품 SIM 시리즈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으며, 풀세트를 최저 월 8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심쿵한 서비스다. 특히 약정된 무이자의 월 분납금을 모두 납부하면 자동으로 소유권은 소비자에게 이전될 수 있도록 해 고가의 신제품에 대한 접근의 문턱이 낮아지고 부담이 줄어들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테일러메이드는 골프 대중화로 다양해진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골프 실력, 스윙 등 골퍼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세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대표 상품인 ‘심쿵세트’를 포함한 3종(초중급, 중급, 중상급), 스윙 특징에 따른 2종(소프트, 패스트&하드), 여성용 2종으로 자신에게 맞는 클럽세트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묘미와의 새로운 렌탈 서비스 진행을 기념하여, 렌탈 서비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3일부터 2월 7일까지 이며, 해당상품을 예약 및 렌탈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5만 점,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 몰 포인트 3% 적립,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골프공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www.taylormadegolf.co.kr)와 묘미 공식 홈페이지(www.myom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