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문미디어 골프경제신문, 종합뉴스채널 신동아방송과 업무 협약
골프전문미디어 골프경제신문, 종합뉴스채널 신동아방송과 업무 협약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0.01.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아방송 이신동 대표이사(왼쪽)와 골프경제신문 안성찬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종합뉴스채널 신동아방송(SDA TVㆍ대표이사 이신동)과 골프전문미디어 골프경제신문(대표이사 안성찬)이 9일 서울 서초구 신동아방송국에서 뉴스보도, 홍보 등 상호 업무 협력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동아방송 이신동 대표이사와 골프경제신문 안성찬 대표이사가 참여하였으며, 양사 주요 임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 간 상호 협업을 통해 골프산업 발전의 초석이 되는 미디어 정보의 기틀을 마련하고, 골프산업 활성화를 위해 골프미디어 실시간 경기 소식부터 골프산업 발전에 관한 심도 있는 분석과 방향을 제시해 골프뉴스의 발빠른 정보를 제공을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신동아방송 이신동 대표이사는 "골프의 대중화를 위해 골프경제신문과 함께 자사 방송 송출 시스템을 활용 골프 산업 및 행사에 대해 뉴스보도, 홍보를 통해 골프산업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골프경제신문 안성찬 대표이사는 "종합 뉴스채널 신동아방송과 함께 골프뉴스의 발빠른 정보를 제공해 경영환경이 갈수록 열악한 국내 골프장 활성화 및 골프산업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