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아난티클럽코드, 11일까지 캐디모집
가평 아난티클럽코드, 11일까지 캐디모집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20.01.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난티클럽코드
아난티클럽코드

에머슨그룹에서 운영하는 경기 가평의 아난티클럽코드(대표이사 이만규)에서 신입캐디를 모집한다. 

아난티클럽코드는 펜트하우스와 아난티클럽서울을 합쳐 브랜드 네임을 변경했다.

아난티클럽코드는 27홀 골프장으로 3번홀 이후 라이트를 운영한다. 카트는 야마하 5인승으로 캐디피는 12만원이다. 근무형태는 2부제다.  

기숙사는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고, 사용인원은 2인1실이며 사용료는 없다. 기숙사에는 화장대, 옷장,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무선인터넷, 스카이라이프 등이 있으며 모두 무료 이용이다.

복지후생으로 3식 제공, 셔틀버스 운영, 동계휴장 및 휴장지원비: 30만원 지급, 근무후 라운드가 가능하다. 월요일 휴무는 5회로 비수기 때는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 장기 근속자는 휴무 및 추가 여름휴가가 주어진다.

복지시상으로 월별로 우수조, 최우수컨시어즈, 캠페인 시상을 한다. 최수우컨시어즈 및 캠페인시상은 아난티 펜트하우스 숙박권이 주어진다. 개인락커, 휴게실 완비,커피무한 제공, 신발건조기,계절별 간식을 제공한다. 근무용품 지원, 혹한기 핫팩&쌍화탕지급, 볼타올 일괄세탁, 흡연실완비, 골프장 내 부대시설 수영장, 레스토랑 을 직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평균 연봉은 4000만~6000만원이다.

경력자의 교육기간은 3~5일, 신입생 교육기간은  8주~10주. 골프이론은 1주  2일, 실무교육은 1주 2일, 동반교육은 1주  4일이다. 

우대조건은 외국어 가능자는 15만원, 인근 거주자와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선 채용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본을 이메일(koogikoogi74@hanmail.net)이나 우편으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