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조아연-신지애-김아림, '비장의 레슨 공개'...SBS골프채널 특집
최혜진-조아연-신지애-김아림, '비장의 레슨 공개'...SBS골프채널 특집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19.12.3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9시30분~
최혜진
최혜진

오늘부터 2주간은 SBS골프 채널에 눈길을 줘도 될 것 같다. 특별한 선수들이 출연해 자신의 비장의 레슨을 공개한다. 

국내 최장수 안방 레슨 프로그램 SBS 골프 아카데미가 연말연시를 맞아 최고의 골프여제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아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년연속 ‘올해의 영예상’을 받은 신지애(31)를 비롯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6관왕에 빛나는 최혜진(20), 신인왕 조아연(19), 장타자 김아림(24)이 출연해 31일부터 2주간  'No.1 특집'이  펼쳐진다. 

신지애
신지애

31일에 신지애가 No.1특집의 포문을 연다. 신지애는 올해 JLPGA투어 역대 최초로 한 시즌 평균타수 60대를 기록하며 새로운 타이틀을 만들어냈다. 오랜만에 아카데미를 찾은 신지애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교한 아이언샷 비법과 드라이버샷 팁까지 아낌없이 전수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2020년 1월 1일 새해 첫 날에는 KLPGA투어 장타왕 김아림이 출연한다. 평균 260야드가 넘는 드라이버샷 비거리로 장타 1위에 오른 김아림은 그녀만의 장타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스승인 허석호 프로가 함께 출연해 스승과 제자의 특급 케미를 자랑한 것은 물론, 녹화 중 300m에 가까운 장타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조아연
조아연

1월 7~8일에는 2019년 KLPGA투어를 점령한 최혜진과 조아연이 나선다. 대상·상금왕· 최소 타수상· 다승왕· 인기상· 베스트 플레이어상까지 KLPGA투어 시상식에서 6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최혜진은 ‘2019 최혜진 어워즈’로 시즌을 돌아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특집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는 조아연은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성격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훈련해 온 줄넘기 2단 뛰기 실력을 직접 선보였고, 즉흥으로 진행된 홍재경 아나운서의 클리닉까지 깔끔하게 해결하며 MC들의 극찬을 받았다. 

올 한해를 빛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하는 SBS골프 아카데미 No.1 특집은 오는 31일부터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