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젝시오(XXIO)로 비거리 '확' 늘려 볼까?"...던롭, 신개념 젝시오11과 젝시오X 출시
"새로운 젝시오(XXIO)로 비거리 '확' 늘려 볼까?"...던롭, 신개념 젝시오11과 젝시오X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12.19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비거리 패러다임 '파워포지션'
-혁신적인 신기술 '웨이트 플러스' 탑재
신제품 젝시오클럽에 대해 설명하는 단롭코리아 홍순성 대표이사.
신제품 젝시오클럽에 대해 설명하는 단롭코리아 홍순성 대표이사.

명품클럽으로 잘 알려진 젝시오가 20년만에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혁신적인 클럽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내년 1월 6일부터 판매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는 19일 서울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2020 젝시오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젝시오 신제품을 2종을 선보였다. 이번 11세대 젝시오는 10번의 혁신을 거쳐 진화된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새롭게 태어난 젝시오 파워의 새로운 포스 '젝시오 엑스(X)' 2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2000년 1세대 모델을 처음 출시한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진화를 거듭해오면서, 국내 골프 클럽 마켓 쉐어 1위를 계속 유지해왔다. 젝시오 브랜드는 전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일본이 판매랭킹 1위, 한국이 2위에 올라 있다.

기존의 젝시오 레귤러 모델에서 이어지는 젝시오 일레븐에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를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함으로써 모든 골퍼들이 골프를 더 신바람나게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클럽에 탑재된 비거리 테크놀로지는, 헤드의 반발 성능 향상 만을 위한 기술에 머무르지 않고 있다. 골퍼의 파워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최근에는 스윙 영역까지 연구 개발한 것이 돋보인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이번 선보인 클럽은 젝시오 11세대에서 '톱 오브 스윙'에 중점을 뒀다.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X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X

젝시오만의 신기술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는 평소의 스윙만으로도 안정적이면서 이상적인 톱의 형태인 파워 포지션을 실현하며 톱스윙에서 응축된 힘이 헤드 스피드를 가속시켜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폭발적인 비거리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 던롭측 설명이다.

이는 지렛대 원리를 이용해 힘의 효율적 이용을 통해 일관성 있는 파워 포지션을 유지해 클럽 헤드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50% 감소시켜 결과적으로 전 모델 대비 평균 비거리가 4야드 향상됐는 것이다. 젝시오 신 라인업 젝시오 엑스에도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돼 압도적 비거리와 관용성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들어 낸다.

이날 직접 클럽설명에 나선 홍순성 대표는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엑스는 디자인뿐 아니라 큰 스펙 차이를 두고 제품이 소재도 다르게 개발이 돼 골퍼들의 니즈에 맞춰 원하는 클럽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퍼포먼스 향상은 물론, 향상된 타구음 등 사용자의 감각적인 부분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클럽으로 보다 많은 골퍼들이 젝시오를 통해 특별한 골프 라이프를 즐기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또한 "새로 선보이는 이번 모델은 더욱 다이내믹해지고, 더욱 강화된 혁신 기술을 도입해 점차 다양화되는 아마추어들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추구한다"면서 "젝시오 골프와 함께 골퍼들이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엑스 클럽과 동시에 볼도 출시한다. 2020 젝시오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가 19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A/S 기간 1년 연장과 그립 교환 1회 서비스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자 중 선정을 통해 라인업별 특별 경품으로 젝시오 일레븐 아이언+캐디백 세트 및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글로벌 챌린지 투어 참가권(2인)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