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부킹전문기업 엑스골프, 베트남 3색 골프투어 눈길...특가 54홀+선물 119만원
골프부킹전문기업 엑스골프, 베트남 3색 골프투어 눈길...특가 54홀+선물 119만원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12.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라CC
다이아라CC

따듯한 곳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돌아오면서 많은 골퍼들이 동남아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에서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 하노이는 오는 2월까지 한국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균 15도에서 24도의 가을날씨로 최근 해외골프여행지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국내 골프부킹 서비스 전문기업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는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베트남 하노이 3색 골프’를 선보였다.

엑스골프가 준비한 것은 2020년 01월 11일 출발하는 단 하나. 특가상품으로 3박 5일 일정 동안 왕복 항공료 (유류할증료+텍스), 그린피(54홀) 5성급 리조트 숙박 (2인1실), 조식, 석식 (호텔식 BBQ 특식), 차량기사&가이드, 하노이 시내광광, 여행자보험을 포함돼 있다. 4인 1팀 예약 시 와인1병, 캐리어 파우치 및 골프공 1더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비용은 1인 119만원이다.

땀따오CC
땀따오CC

이번 일정에 포함된 다이라이CC, 땀따오, 헤론레이크CC 3곳 모두 하노이공항 인근 골프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자연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다이라이CC는 호수인근에 자리잡아 전 홀이 호수 전망이며 적절한 어듀레이션과 도그렉 홀 설계로 색다를 재미를 선사한다. 헤론레이크 CC 역시 헤론호수를 끼고 설계되어 풍광이 뛰어나며 호주에서 수입된 신식 파스팔럼 잔디로 고퀄리티의 코스를 제공한다.

땀따오CC는 땀다오국립공원의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태국 치앙마이의 겨울처럼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숙박은 빈옌 소재의 딕스타호텔이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바, 정원과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투숙객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호텔 전역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다.

헤론레이크CC
헤론레이크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