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 전통의 골프명가 아베골프, 경기 덕소 매장오픈 기념 '통큰' 할인 판매
51년 전통의 골프명가 아베골프, 경기 덕소 매장오픈 기념 '통큰' 할인 판매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11.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골프 덕소 삼패점
아베골프 덕소 삼패점

51년 전통 한국의 대표적인 골프용품명가 아베스포츠(회장 지상구)가 '통큰' 할인판매 이벤트를 갖는다.  

아베스포츠는 경기도 남양주 덕소 삼패점을 신규오픈을 기념해 ‘슈퍼세일’ 행사를 실시하는 것. 남양주 삼패사거리 아울렛거리에 자리 잡은 아베골프(AVE GOLF)는 캘러웨이, 핑, PXG, 젝시오, 테일러메이드, 혼마, 브리지스톤, PRGR 등 세계적인 골프브랜드의 클럽 및 용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골프클럽, 골프백, 골프볼, 골프장갑을 특가판매하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픈기념 행사는 올 연말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특히, 덕소 삼패점은 최신 스윙분석 시스템을 갖춘 시타시설을 완비해 자유롭게 클럽시타를 할 수 있을뿐 아니라 골프피팅전문가가 상주하는 피팅센터를 운영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피팅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베골프
아베골프

또한 최근 이용인구가 늘고 있는 ‘온가족 스포츠’ 파크골프(GOLF+PARK)의 풀세트와 클럽, 볼, 악세서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파크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베스포츠는 51년간 골프업계에 뿌리내린 골프전문 유통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한국형 골프숍 프렌차이즈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다년간의 골프숍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현대백화점(무역, 압구정, 판교, 목동, 일산 등), 갤러리아백화점(천안), 아이파크몰(용산), 현대아울렛(가산), 스카이72 영종도점과 400평 규모의 아베골프백화점(삼성동), 800평 규모의 아베골프용품전시장(답십리) 등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매장 21개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사업으로는 아베인터넷백화점을 기반으로 한 다수의 오픈마켓과 제휴를 맺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