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컬러+니트 활용 스타일 선보여
와이드앵글, 컬러+니트 활용 스타일 선보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10.2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앵글 ‘남성 로타 콜라보 V넥 풀오버와 남성 로타 콜라보 전판 패턴 티셔츠’

[골프경제신문]

와이드앵글이 일교차 큰 가을 날씨에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남성 골프웨어 니트 활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와이드앵글의 남성 니트 제품들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해 일상과 라운드 어디서나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남성 로타 콜라보 V넥 풀오버’는 스웨덴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인 로타 쿨혼 협업한 디자인에 밝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남성 로타 콜라보 전판 패턴 티셔츠’와 레이어드할 경우 셔츠 깃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해 화사한 느낌을 준다.

‘남성 W 포인트 스트레치 풀오버’는 와이드앵글을 상징하는 W 모양을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과 톤온톤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블랙 컬러 ‘남성 솔리드 긴팔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가을 분위기를 살리는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칼라 배색 스트레치 풀오버’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컬러를 적절하게 배색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깔끔한 블랙컬러 티셔츠와 반넥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면 무난하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어떤 컬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니트와 티셔츠를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은 니트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목 부분에 살짝 노출되는 이너웨어로 포인트를 줘 멋을 더한다. 옐로우, 베이지,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다면 가을 계절감에 맞춰 따뜻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남성 스칸딕 패턴 자카드 풀오버'
와이드앵글 ‘남성 스칸딕 패턴 자카드 풀오버'

패턴이 있는 니트로는 개성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하의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 남성들은 니트만 잘 활용해도 멋을 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 패턴에 여러 컬러가 포함돼 하의와 매치하기 쉬운 장점도 있다.

‘남성 면 분할 배색 풀오버’는 다양한 컬러를 배색해 기하학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네이비 컬러 바탕에 그레이, 화이트, 옐로우를 적절하게 배색해 독특한 패턴임에도 다양한 종류와 컬러의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다.

‘남성 스칸딕 패턴 자카드 풀오버’는 와이드앵글 고유의 스칸딕 패턴을 활용해 북유럽 감성을 더했다. 세련된 컬러를 사용한 패턴이 특징으로 다양한 컬러의 하의와 매치가 용이하고 일상과 라운드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