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올해 40곳과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맺어
KPGA, 올해 40곳과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맺어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10.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아일랜드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체결 사진
스포츠아일랜드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체결 사진

[골프경제신문]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지난 1일 아트리파라다이스(대표 김현범)와 VIP 골프클럽(대표 이종욱), 4일 일산스프링스CC(회장 김명두)와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 협약을 맺어 총 40곳으로 늘어났다.

지난 8월 1일에는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인 스포츠 아일랜드(대표이사 백성욱)와 인증사업을 체결했다.
 
스포츠 아일랜드는 104타석과 비거리 230m 규모의 골프 연습장으로 실외 퍼트 연습장도 보유하고 있다. 스크린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헬스와 스쿼시, 수영까지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종합 스포츠센터다. 
 
아트리파라다이스(경기 용인)는 공기 정화 장치가 설치된 돔 형태의 연습장으로 전 타석(65타석)에 스윙 분석기가 완비돼 있다. 퍼트 및 벙커 샷 전용 연습장과 함께 골프 스트레칭, 수영, 펜싱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VIP골프클럽(경기 용인)은 야외에 설치된 퍼트 연습장과 스크린 골프연습장과 레슨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체계적인 레슨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일산 스프링스CC(경기 일산)는 3개 층 150타석과 비거리 300m의 초대형 규모로 타구추적 분석 시스템을 갖췄으며 전장 3,208야드의 9홀 정규 홀도 있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KPGA 소속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골프연습장 시설에 대한 인증을 통해 전문적인 레슨과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의 표준 모델을 제시하여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시장 친화적 상생 협력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김윤성 기자

일산스프링스CC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체결 기념사진
일산스프링스CC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체결 기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