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수입 전개하는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가 2024 가을,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크앤로나는 필드에서도 고급스러운 우먼 스포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플로워(Flower) 모티브로 더스티 컬러의 자수로 표현한 아이템과 높은 스트레치성과 부드럽고 가벼운 감촉의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살렸다. 소프트한 촉감의 모헤어 소재와 빅 스컬 자카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넣었다.
2024 F/W 제너럴(GENERAL)라인 컬렉션은 ‘히트 오브 소우(HEART OF SOUL)’을 테마로 클래식 패션, 패러디, 유머, 아트, 고전적인 디자인 요소 등을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시켰다.
마크앤로나는 트렌디한 패션을 강조하는 ‘제너럴’(GENERAL), ‘모던한 디자인의 ‘토너먼트(TOURNAMENT), 프리미엄 하이-퍼포먼스 라인 ‘코드(CODE)’ 등 3개 라인과 함께 골프와 서프를 즐기는 사람들, 캐주얼 무드의 디자인과 코튼터치를 더한 한정 컬렉션 ‘FER(퍼)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라인 별 전개와 더욱더 트렌디해진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마크앤로나의 새로운 2024 F/W 컬렉션을 통해 필드 및 일상에서 최상의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 kimfilm@daum.net
저작권자 © 골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