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재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임성재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로페셔널 퍼포먼스웨어 'IM PRO' 컬렉션을 출시하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M PRO' 컬렉션은 골프의 기본인 퍼포먼스 가치를 지켜온 와이드앵글과 임성재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프로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키는 하이 퍼포먼스 제품이라는 것이 와이드앵글 측 설명이다.
임성재는 16일(한국시간) 개막하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1차전 데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십에 이번에 출시한 웨어를 입고 출전한다.
'IM PRO' 시그니처 라벨이 부착된 리미티드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IM PRO' 폴로 티셔츠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탁월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다. 특히, 스윙시 움직임을 고려한 절개 패턴으로 신체에 닿는 이질감을 줄여 저항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앞면은 밝은 컬러에 차콜 컬러를 뒷면에 배색해 부담 없는 코디가 가능하다. 애쉬 블루, 라이트 핑크, 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IM PRO' 라운드 스웨터는 섬유 마찰을 최소화하는 특수 소재와 제작 기술로 실크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스윙 시 부각되는 날렵한 곡선 라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활용도 높은 차콜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임성재 프로가 디 오픈에서 차콜 컬러를 착용하고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와이드앵글은 'IM PRO'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M PRO'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와이드앵글 골프공 3구와 여행용 캐디백 항공 커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