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그린피 할인 혜택 제공 ‘골프로드’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할인 혜택 제공 ‘골프로드’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7.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이벤트 기간 동안 권역 내에 지정된 이벤트 진행 골프장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진행 골프장은 총 3권역으로 충청권(화랑, 진천, 천안), 경상권(경남, 사천, 청통), 호남권(선운, 무주, 드래곤, 영암45 카일코스)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에 따라 지정 목표 달성 시 1인 그린피 면제 혹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충청권 골프로드 이벤트 총 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로 충청권 이벤트 골프장 3곳을 중복되지 않게 이용하면 혜택을 받는다. 6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첫 번째 골프장을 이용한 후 쿠폰을 발급받고,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권역 내 또 다른 골프장을 이용하여 적립한 후, 7월 1일부터 9월 1일 기간 동안 세 번째 골프장을 이용하면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이 적용된다.

경상권 골프로드 이벤트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30일까지, 호남권은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두 곳 모두 동일하게 각 권역의 지정된 이벤트 골프장 중 1곳에 내장해 라운드를 진행하면, 경상권은 ‘골프로드 1인 그린피 할인쿠폰’, 호남권은 기간에 따라 ‘골프로드 1인 그린피 면제 쿠폰’ 또는 ‘그린피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사용은 쿠폰을 수령한 권역 내 이벤트 골프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항상 골프존카운티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그린피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골프존카운티의 충청, 경상, 호남권 골프장 방문을 통해 청량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라운드가 되시길 바라며,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라운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