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정품등록+설문조사하면 100명에게 할인권과 항공커버 쏜다 
보이스캐디, 정품등록+설문조사하면 100명에게 할인권과 항공커버 쏜다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6.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거리 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정품등록과 함께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할인쿠폰과 항공커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7월 9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보이스캐디를 구매한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을 정품등록하고 추가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할 경우 10% 할인쿠폰을 전원 증정과 함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슈퍼스트로크 프 항공 커버를 증정한다. 

보이스캐디 구매고객 대상 정품등록 설문조사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 메뉴 내 ‘정품등록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보이스캐디는 올해 골프워치 T11프로와 T11,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 핏(Laser FIT)과 레이저 프로(Laser PRO) 등 신제품 4종을 차례로 선보였다.

골프워치 ‘T11 PRO와 T11’은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제품에 비해 밝고 선명하고, 라운드 시 사용자의 위치, 상황에 따라 정보를 자동으로 안내하는 골프 인공지능 서비스(V.AI 3.5™)를 활용해 골퍼가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레이저 핏은 카뎃 블루, 메탈 베이지, 네이비 스칼렛 등 3가지 컬러를 활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볼투핀(Ball-to-Pin) 기능은 삼각측량 방식을 사용해 카트에서 내 공의 위치를 한번 측정하고, 이어 핀을 측정할 경우, 공에서 핀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편리하다. 116g의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로 파우치 없이도 주머니에 편리하게 제품을 휴대할 수 있다.​

레이저 프로는 볼투핀 기능과 함께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최초로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을 탑재했다.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은 제품에 탑재한 관성 센서가 움직임에 따라 렌즈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해 흔들림을 없애줘 손이 떨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림을 막아주면서 핀을 정확히 조준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손이 떨려 핀을 향해 두 손으로 몇 번씩 측정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한 손으로도 빠르고 정확하게 핀을 조준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마케팅팀 한지혜 팀장은 “지난 14년간 보이스캐디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이스캐디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제품개발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며 “신규 구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보이스캐디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들까지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윤성 기자 kimfil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