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골프링크스, 휴가철 가성비 높인 '플러스 원' 이벤트
파인비골프링크스, 휴가철 가성비 높인 '플러스 원' 이벤트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6.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골프마니아라면 올 여름 휴가로 해남 땅끝마을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골프장 파인비치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로 떠나보자.

파인비치골프링크스가 휴가철을 맞아 그린피가 할인되는 ‘골캉스(골프+바캉스)’ 골프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국내 및 해외 주요 휴양지들이 휴가철마다 가격 인상을 하는 것과 달리 파인비치는 7월과 8월 두 달간 주중에만 진행되는 'Plus one(+1)' 프로모션을 통해 4인 기준 팀당 1명이 무료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2~3인 출발 시 전 일정 카트비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프레스티지 팩(Prestige Pack) 또는 이코노 팩(Econo Pack) 중 파인비치호텔 숙박상품을 예약한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여름에도 온화한 기후 덕분에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호텔의 객실에서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여름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마치 사이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프레스티지 팩은 파인비치의 36홀 라운드와 오션뷰 호텔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과 신선한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만찬이 추가로 제공돼 럭셔리 골캉스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여름철 더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별미도 준비했다. 신선한 전복과 회, 웰빙 해초가 어우러진 특선 회덮밥과 한방 육수에 토종닭, 돌문어, 전복을 넣고 푹 고아낸 해신탕은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사한다.

해외 여행지에 못지않은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시차 걱정과 복잡한 출국 절차 없이 국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특히, 친구나 연인, 혹은 1인 플레이어도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골캉스 뿐만아니라 파인비치와 목포사이에 위치한 전남 최초의 정원형 식물원 '산이정원'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신규 오픈해 여름시즌 방문 고객들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여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골퍼들이 골캉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파인비치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여름 휴가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