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Inc, 미국골프장 매각 현황 및 분석...골프매거진, 한국오픈+US오픈 특집
골프Inc, 미국골프장 매각 현황 및 분석...골프매거진, 한국오픈+US오픈 특집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6.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퍼들의 필독서인 골프매거진 코리아(발행인 이선근) 6월호와 골프장 임직원들이 즐겨보는 골프Inc코리아(편집국장 김성진) 여름호가 출간됐다.

■4주년 맞은 특집호 골프Inc 코리아 

여름호는 골프Inc 코리아의 4주년 기념호는 읽을거리가 풍성하다. 골프Inc는 지난 4년간 세계골프사에 족적을 남긴 파워인물을 비롯해 리노베이션 어워즈, 골든포크 어워즈, 클럽하우스 어워즈, 올해의 개발 등을 되돌아 봤다. 특히, 이번호에는 지난해 미국 골프장 매각 현황과 분석을 통해 전망을 예측할 수 있도록 속속들이 짚었다. 

킹스데일 골프클럽 김종해 대표이사와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이사를 만나 골프장이 지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상세하게 풀어 놨다. 호텔리어 출신의 일라이트 골프&리조트의 최종규 총지배인에게 리조트 세계도 볼만하다. 

■골프매거진 코리아, 한국오픈+US오픈 특집

골프매거진 6월호는 US오픈과 코오롱 한국오픈 특집이 실려 있다. 14일(한국시간) 개막한 제124회 US오픈은 2014년 이후 10년만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파인허트스 리조트&컨트리클럽 2번 코스(파70·7548야드)에서 열리고 있다. 골프매거진은 이번호에서 파인허스스로 옮긴 USGA 명예의 전당인 USGA 골프하우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디펜딩 챔피언 윈덤 클라크(미국)을 모든 것을 담았다. 또한, 파인허스트 2번 코스를 철저하게 분석했다.   

올해로 66회를 맞는 코오롱 한국오픈도 꾸몄다. 한국오픈에 얽인 이야기를 비롯해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 마련된 '한국오픈 기념관'을 생생하게 담았다. 코스공략을 돌아본 것은 독자들을 위한 덤이다.